어둠의 균열에서 광기를 탐험하다
다크 프랙처는 불안한 신체 농장에서 설정된 심리적 공포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현실과 악몽 사이의 미세한 경계를 탐색하도록 도전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과거와 씨름하는 문제 있는 개인 에드워드의 역할을 맡으며, 그의 작업장의 섬뜩한 고독에 직면합니다. 이 게임은 90년대 후반에 전개되며, 자정 근무 중 불안한 사건들이 에드워드의 정신을 무너뜨릴 위협을 가합니다. 의사 결정에 강한 초점을 맞춘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개되는 유령 같은 경험에 어떻게 반응할지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며, 이는 이야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 플레이는 만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정신력 게이지와 각 세션에 예측 불가능성을 더하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초자연적 사건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생존 공포 요소에 참여하며, 중요한 아이템을 찾고 자원을 관리하며 물리 기반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 게임의 예술적 영감은 초현실주의 예술가들의 작품에서 얻어져, 심리적 긴장을 강화하는 독특하게 몰입감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이중 무기 사용 메커니즘과 복잡한 캐릭터 상호작용을 통해 다크 프랙처는 플레이어를 긴장하게 만드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